1년에 단 1번 진행되는 피팅과정…손재환 대표 직강

 
 

한국안경아카데미가 안경피팅전문가 자격증 취득과정을 모집한다.
피팅은 임상경험에 따른 노하우가 피팅을 좌우하는 만큼 안경사 전문성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기술로, 안경의 꽃이자 안경의 완성이라 불리는 중요한 기술이다.
한국안경아카데미 ‘안경피팅전문가 자격증 취득과정’은 이 피팅에 대한 전 과정을 체계화시킨 국내 유일무이한 교육프로그램으로, 30년간 약 10만명의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국내 안경피팅의 대가인 손재환 대표가 강연자로 매번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교육과정이다. 
손재환 대표는 안경체인 브랜드 ‘아이데코(EYE.DECO)’, ‘쓰리팩토리’, ‘무극안경’, ‘POINT EYE안경콘택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베스트셀러로 선정되고, 예스24에서 대학교재 TOP100에 선정된 ‘안경 피티의 정석’의 저자이기도 하다.
‘안경피팅전문가 자격증 취득과정’의 강좌대상은 ▲안경원에서 피팅이 가장 어렵고 힘들어 하는 모든 안경사 ▲안경원 성공 창업을 위해 피팅기술이 필요한 안경사 ▲피팅 전문교육을 체계적으로 교육해주는 곳을 찾고 있는 안경사 ▲취업 전에 실력을 쌓고 싶은 안경사다.
교육과정은 ▲안경피팅 전과정(피팅광학, 피팅해부학, 설계, 피팅실무, 소재별피팅, 클레임 해결 등) ▲실무에 바로 사용할 수 잇는 안경피팅, 기본 과정부터 페계적인 실무 전문가 맞춤교육 ▲첨단 입체얼굴모형을 통하여 더 가까이 더 자세하게 배우는 임상실전 피팅스킬UP 등이다.
교육은 5월 10, 17, 24, 31 수요일(총 4회, 12시간 과정)으로 오전반, 오후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교육 장소는 경기도 의왕시 경수대로 273, 3층 안경피팅아카데미이며 관련 문의는 전화(010-5573-7576)로 문의하거나 카카오톡에서 한국안경아카데미 채널을 추가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