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영롱한 눈빛과 촉촉한 ‘문샷렌즈’

 
 

뷰티 콘택트렌즈 시장에 떠오르는 샛별 문샷옵티컬(대표 손금아)의 ‘문샷렌즈’가 소비자의 호평을 받으며, 입점 안경원도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는 후문이다.
문샷옵티컬은 소비자에게 장시간 콘택트렌즈 착용에도 무자극하여 렌즈 사용자의 시생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컬러렌즈를 선보이기 위해 안경광학과를 졸업하고 30여년의 안경사 업력을 가진 손금아 대표가 ‘문샷프로젝트’를 구상하여 기획된 브랜드다.
‘달 탐사선의 발사’에서 더 나아가 ‘불가능해 보이는 것들을 혁신적인 사고를 통해 실현한다’는 의미를 가진 ‘문샷 (MOON SHOT)’에서 따온 문샷옵티컬은 불가능해 보이는 것을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발상으로 실현한다는 모토처럼 제품에서도 혁신적인 면모가 고스란이 드러난다.
특히 문샷옵티컬의 스테디셀러 ‘문샷렌즈’는 하루종일 영롱한 눈빛과 촉촉한 착용감을 강점으로 실제 착용한 소비자는 물론 안경사에서도 높은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
실리콘하이드로겔 소재와 UV 차단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콘택트렌즈인 ‘문샷렌즈’ 산소투과율이 일반렌즈에 비해 월등히 뛰어나며 낮은 산소전달률로 인한 안질환유발 등 렌즈부작용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제조혁신 기술로서 모이스처 향상 물질을 첨가하고, 피그먼트 나노 분쇄기술을 사용하였으며 FDA승인 원료로 제작된 믿을 수 있는 컬러렌즈다. 3톤 색상의 디자인으로, 착용시 과하게 튀지 않고 자연스러운 발색을 제공한다. 브라운,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GRAY 색상의 경우 BROWN, GRAY 색상이 어우러져 자연스러운 회색빛의 눈을 만들어 주며 쿨톤, 웜톤 구분 없이 잘 어울린다.
문샷옵티컬의 또 다른 대표제품 ‘문샷 오로라 컬러 콘택트렌즈’(MOONSHOT AURORA COLOR CONTACT LENS)는 2톤 색상의 디자인으로, 색감이 뛰어나며 눈을 화려하고 입체적으로 만들어 준다. UV BLOCKING 코팅을 적용해 자외선을 차단하여 안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문샷옵티컬은 안경원과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와 입소문을 타고 입점안경원이 빠르게 늘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성장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테디셀러인 문샷렌즈 2팩 구매시 50% 할인, 3팩 구매시 할인에 더해 한 팩을 추가로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문의: 033-645-8377>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