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럭스 ‘ZENA C-3’ 신제품, 유명 연예인, 인플루언서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지난 16일 방송한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7'의 인생곡 미션으로 결승전이 벌어졌다. 안성훈은 생계를 위해 가수를 포기했던 시절 자신을 잊지 않고 찾아 준 팬들에게 바치는 노래로 패티김의 '그대 내 친구여'를 선곡해 열창하여 마스터 총점 1288, 온라인 응원 투표 700, 실시간 문자 투표 1500점으로 총 3488점을 받아 최종 진에 선정됐다.

그런데 이날 안성훈이 결승전에서 최종 우승한 것과 함께 착용한 아이웨어가 화제다.

가수 안성훈이 결승전에서 착용한 아이웨어는 ‘ZENA C-3’라는 쏘럭스의 신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전면부 상단의 엣지와 하단의 부드러운 라운드 디자인이 조화로운 림컬러와 브릿지, 엔드피스의 컬러 콤비네이션이 돋보이는 메탈 안경테이다.

가벼운 Full Beta Titanium 소재로 제작되어 초경량의 무게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IP 도금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색감을 구현해 냈다.

한편 쏘럭스 아이웨어는 이번에 우승한 안성훈뿐만 아니라 수많은 유명 가수, 배우, 탤런트, 작가, 스포츠 스타, 인플루언서들이 많이 애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