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인접‧거주지 밀집지역 꾸준히 고객 발길 당겨

 

대한민국 최초 티타늄 안경체인 아이데코(EYE.DECO)가 인천계산역점에 신규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아이데코 인천계산역점은 인천광역시 계양구 경명대로 1063(계산동)에 소재한다. 아이데코 인천계산역점은 이름 그대로 인천 1호선 계산역 4번출구 도보거리에 인접해 지하철을 오가는 사람들과 함께 주변에 상권이 활성화되어 있어 오고 가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자리하고 있다. 또한 주변으로 아파트와 주택단지 등 거주지역이 밀집한 곳으로 꾸준히 고객의 발길을 끌어당길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이데코 안경체인은 ‘30년 안경장인의 손길을 거친 피팅으로 스마트하게 11 맞춤예약을 전면에 내세운 만큼 안경사의 전문성을 강화하는데 앞장서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새롭게 오픈한 아이데코 인천계산역점도 이러한 브랜드 가치에 맞춰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이 신뢰하는 안경원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아이데코 인천계산역점 외관은 넓은 공간을 활용해 멀리서도 아이데코 안경원이 눈에 띄는 간판으로 시선을 모으며, 내부 인테리어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어린이부터 성인용까지 다양한 안경을 구비해 마음껏 착용하여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직접 찾아볼 수 있도록 고객의 동선과 취향을 세심하게 반영했다. 특히 고객이 직접 둘러보고 선택하는 셀프 초이스 시스템 도입으로 인건비를 절약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최첨단검안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이 스마트하게 안경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