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단장 기념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 덕천점이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달라진 모습으로문을 연 다비치안경 덕천점은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대로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안경테 및 콘택트 판매존과 다비치안경만의 전문화된 검사실로 구성되어 있다. 매장 전반적으로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을 구축했으며, 고객의 최적의 동선을 구현해 편의성 및 효율성을 높여 다비치안경의 정체성을 곳곳에 녹여냈다.

다비치안경 덕천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 소진 시까지 구매 고객에게 안경세정제, 보조배터리, 접이식 쇼핑 카트, 주방세제 세트, 각티슈, 밀폐용기 등을 지급하며, 한 달동안 행운의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돌체구스토 피콜로 커피머신, 테팔 프라이팬 세트, 에어프라이기를 증정한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덕천점에서 쇼핑 경험의 확대 만 아니라 다비치안경이 갖고 있는 전문성을 경험하실 수 있다. 또한 모든 직원들이 오픈 전 CS 교육을 통한 고객 응대 서비스를 재점검 받았다이를 통해,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핵심 상권 내 신규 매장을 오픈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전략 정책을 바탕으로 다비치만의 차별화된 정책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신규 고객 창출과 확보를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