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경기도 이천시 창전동에 이천중앙점을 신규오픈한다.

다비치안경 이천중앙점은 창전동의 중앙사거리에 자리하며, 복층 구조로 안경테 및 콘택트 판매존과 다비치안경만의 전문화된 검사실로 구성됐다.

이천중앙점을 방문하면 전문 측정 장비인 아이룰러2’(Eye-Ruler2)트루뷰아이’(Trueview i)를 통해, 눈과 눈의 습관을 측정하는 정밀한 검사가 가능하다. 또한 다비치 이천중앙점은 비스포크 시스템으로 총 23가지 정밀 양안시 검사를 통해 개인의 생활에 맞는 편안한 안경렌즈 또는 콘택트렌즈를 제공하고 있다.

다비치안경 이천중앙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부터 행운의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에어랩, 에어프라이어, 자전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과 각티슈, 물티슈, 수건과 같은 생필품을 지급하며 21일부터 방문고객 모두에게 사은품 소진 시까지 돋보기, 각티슈, 물티슈를 증정한다. 또 안경 및 선글라스교환권과 선착순으로 어린이 선글라스, 돋보기, 컬러렌즈 교환권을 제공한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다비치는 운영 노하우를 통해,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상권 분석부터 가맹점 오픈 시 인테리어 구성, 전문 컨설팅 배정, 교육, 오픈 후 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본사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