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중앙점‧수원천천동롯데마트옆점‧발산역점 고객맞이

다비치 이천중앙점
다비치 이천중앙점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신규 및 리뉴얼 오픈을 이어가며 체인안경원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진다.

신규 오픈한 다비치안경 이천중앙점은 창전동의 중앙사거리에 자리하며, 수원천천동롯데마트옆점은 천천동의 롯데마트 옆에 위치해 있으며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고객들의 발길을 끌어 당길 것으로 기대된다. 두 안경원은 복층 구조로 안경테 및 콘택트 판매존과 다비치안경만의 전문화된 검사실로 구성됐다.

 

다비치 수원천천동롯데마트옆점
다비치 수원천천동롯데마트옆점

 

전문 측정 장비인 아이룰러2’(Eye-Ruler2)트루뷰아이’(Trueview i)를 통해, 눈과 눈의 습관을 측정하는 정밀한 검사가 가능하다. 또한 다비치 이천중앙점은 비스포크 시스템으로 총 23가지 정밀 양안시 검사를 통해 개인의 생활에 맞는 편안한 안경렌즈 또는 콘택트렌즈를 제공하고 있다.

 

다비치 발산역점
다비치 발산역점

 

다비치안경 발산역점은 새롭게 달라진 모습으로 리뉴얼 오픈을 했다.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281에 위치한 다비치안경 발산역점은 안경테 및 콘택트 판매존과 다비치안경만의 전문화된 검사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매장 앞 무료 주차가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매장 전반적으로 신규 인테리어를 구축했으며, 고객의 최적의 동선을 구현해 편의성 및 효율성을 높여 다비치안경의 정체성을 곳곳에 녹여냈다.

신규오픈한 다비치안경 이천중앙점과 수원천천동롯데마트옆점 그리고 리뉴얼 오픈한 발산역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핵심 상권 내 신규 매장을 오픈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전략 정책을 바탕으로 다비치만의 차별화된 정책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신규 고객 창출과 확보를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