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렌즈가 S/S 시즌을 맞이해 바다처럼 청량하게 빛나는 눈빛을 완성해 주는 아이딜링과 부드럽게 스며드는 필터렌즈 리썸을 출시했다.

아이딜링은 블루, 베이지 두 가지 컬러이며 리썸은 블루, 브라운, 그레이 세 가지 컬러로 자신의 톤과 그날의 무드에 맞추어 착용하기 좋은 한달용 컬러렌즈이다. 그래픽 직경이 13.4mm인 아이딜링은 청량한 파스텔톤 베이스 컬러에 선명한 눈빛을 만들어주는 서클링이 특징으로 다가오는 연휴 나들이, 데이트렌즈로 착용하기 좋은 렌즈이다.

리썸은 그래픽 직경이 13.0mm로 좀 더 자연스러운 내추럴 렌즈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며 투톤그라데이션으로 그날의 무드에 맞추어 착용하기 좋다. 두 컬러렌즈 모두 인체친화적인 MPC+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로 오랜 시간 착용해도 산뜻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눈을 보호하여 무더워지는 계절에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다비치렌즈의 먼슬리 컬렉션인 메리링, 디어비, 퓨어링, 헤이미쉬와 함께 출시기념 1+1 행사가 진행되며 20,000원에 한 팩 더 구매할 수 있어 다양한 컬러를 가성비 있게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다비치렌즈 관계자는 “전국 다비치렌즈 매장 또는 다비치 마켓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딜링 & 리썸 출시 행사 외에도 인기 3DAYS 투명/컬러렌즈 1+1 이벤트와 모든 팩렌즈 구매 시, 안경을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오메이징 SALE부터 인기 글로벌 팩렌즈를 UP TO 65%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팩렌즈 최저가 도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꼭 5월 한 달간 다비치렌즈에서 모든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비치렌즈에서는 대형 매장의 특성상 다양한 콘택트렌즈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차별화된 전문 시력검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검사 결과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