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신뢰,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등 가장 높은 점수 기록

▲ 퍼블릭비컨이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아이웨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
▲ 퍼블릭비컨이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아이웨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

국내 아이웨어 전문기업 비컨플레이스의 브랜드 퍼블릭비컨이 지난 9'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아이웨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2023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통해 국내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어워드이다.

퍼블릭비컨은 지난 313일부터 26일까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조사항목을 합산,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해 아이웨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퍼블릭비컨은 변화하는 트렌드에 주목하며 일상을 빛나게 해주는 감각적인 웨어러블 트렌드를 선보이는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이다.

또 브랜드 뮤즈로 배우 한선화를 발탁해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해왔으며, 최근 글로벌 젤네일 브랜드 오호라(ohora)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무드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퍼블릭비컨은 오는 6월 한선화와 함께한 새로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