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우라인 3종 세트, ‘가렛·녹스·핀’ 신제품 출시

이탈리아 마츄켈리사의 최고급 컬러감과 질감 느낄 수 있어

GARRET-C1-02
GARRET-C1-02

쏘럭스(Sso.Lux)는 클래식스타일을 기반으로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재해석한 쏘럭스만의 아이덴티티와 세심한 기술력이 녹아든 높은 퀄리티의 재료만을 사용하여 오랜 사용에도 변하지 않는 튼튼함과 견고함을 갖춰 누구에게나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제품을 선보이는 아이웨어 브랜드이다.

 

이런 쏘럭스가 최근 블로우라인(browline) 신제품 3종 세트를 출시했다. 첫 번째 모델은 가렛(GARRET)’이다. 가렛은 풀 티타늄 하금테 안경인데 베타 티타늄 소재를 적용하여 매우 가볍고 탄탄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다. 상부 블로우라인과 하부 메탈의 서로 다른 2개의 금속 컬러를 활용하여 쏘럭스만의 차별화된 티타늄 하금 라인을 완성하였다. 독일산 스크류(OBE SCREW)가 사용된 템플은 편안하게 얼굴을 감싸주며, 컬러감 있는 마츄켈리 tip, 티타늄 IP(ION PLATING) 특수 도금으로 내구성을 더했다.

KNOX-C2-02
KNOX-C2-02

두 번째 모델은 녹스(KNOX)’이다. 녹스는 티타늄 하금테 안경인데 상부의 아세테이트는 173년간 최고의 자리를 지킨 이탈리아 마츄켈리(Mazzucchelli)사의 아세테이트 원단으로 만들어 화려한 컬러감과 질감을 느낄 수 있다. 티타늄 템플라인은 편안하게 얼굴을 감싸주며, 프론트 부분의 티탄 소재 하금은 지성적인 남성 스타일을 표현한다. 녹스 또한 독일산 스크류(OBE SCREW), IP(ION PLATING) 이온 도금으로 내구성을 더했는데 블랙과 블루, 하바나 3종으로 쏘럭스 블로우라인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FINN-C3-01
FINN-C3-01

마지막 세 번째 모델은 (FINN-C1)’이다. 핀은 가벼운 베타티타늄 소재로 제작돼 초경량의 무게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데 고도수 렌즈를 사용해도 두께를 감춰주는 형태의 안구디자인과 스크래치에 강한 이중 IP도금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색감을 구현하였다. 마찬가지로 마츄켈리사의 아세테이트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질감이 돋보이며. 독일 오베 코팅 나사를 힌지에 적용하여 견고하고 내구성을 강화하였다. 컬러는 로즈골드, 맷 브라운, 맷 와인이 있다(@sso.lux_eyewear_official)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