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리뉴얼·6월 한달간 레이셀 원데이 프로모션 진행

 

세계적인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 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가 레이셀 원데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레이셀 3컬러는 탠저린 브라운과 블랙 투 톤이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되어 그렁그렁한 눈망울을 표현해 주는 오로라 블랙(13.0mm)’, 애쉬 베이지에 옐로우 스파클이 포인트가 되어 은은하고 신비로운 눈빛 연출을 해주는 프리덤 허니(12.9mm)’, 은은한 플라워 패턴의 초코 브라운 컬러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무드의 메리모카(12.9mm)’로 선보인다.

패키지도 새롭게 리뉴얼 되었다, 꽃잎이 겹겹이 피어나는 이미지가 우아하게 형상화된 그래픽이 제품 케이스에 반영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바슈롬 글로벌 팀과 함께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 조사 및 시장 분석을 통해 개발되어 눈길을 끈다. 착용감에 있어서도 안전한 컬러처리와 55%의 높은 함수율로 인해 촉촉하고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하며, 무도수부터 -10.00D까지의 도수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다.

바슈롬 코리아 비젼케어 사업부 마케팅팀 정세정 이사는 레이셀은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섬세한 패턴의 컬러렌즈로, 올해 신제품 3종은 그동안 바슈롬에서 출시되지 않았던 새로운 패턴과 컬러 믹스를 선보여 다양한 소비자의 구미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슈롬코리아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6월 한달간 신제품을 포함한 레이셀 원데이 전 컬러에 대해 ‘3팩 구매 시 1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3+1 소비자 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레이셀을 판매하는 전국 주요 안경원에서 바슈롬 앱 설치로 바로 행사 참여가 가능하다.

바슈롬 레이셀 제품에 대한 정보는 바슈롬 홈페이지 (www.bauschlomb.co.kr)’ 또는 바슈롬 뷰티렌즈 인스타그램(카카오톡채널 - 바슈롬 (kakao.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