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 선착순 300명 증정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의 비젼케어아카데미에서 다가오는 6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바슈롬 거래 안경사 대상 카톡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주제는 바슈롬의 프리미엄 소프트렌즈 다목적관리용액인 바이오트루 용액이다. 렌즈를 20시간 촉촉하게 도와주는 바이오트루 용액에 함유된 천연 성분에 대한 퀴즈이다.

퀴즈 정답자 선착순 3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며, 정답 힌트는 퀴즈 이벤트 진행일 발송되는 알림톡의 영상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바슈롬 안경사 대상 카카오톡 채널인 바슈롬비젼케어아카데미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바슈롬 아카데미 카톡 채널 추가한 안경사 대상으로 이벤트 시작일인 612일부터 퀴즈 알림톡을 발송한다. 수신 받은 알림톡에서 바로 퀴즈에 참여할 수 있어 간편하다.

한편, 바슈롬코리아에서 4~6월 온라인클래스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교육 소식은 바슈롬비젼케어아카데미카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 포스트를 통해 교육 신청 및 참여, 이벤트 관련 소식도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하여 궁금한 점은 영업담당자 혹은 바슈롬 전문가 상담실 (070-7167-9922/9927)로 문의하면 된다.

 
키워드
#바슈롬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