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락스, 니콘 프리미엄 누진렌즈 구매고객에 무료 업그레이드

▲ 에실로코리아는 6월 30일까지 ‘럽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에실로코리아는 6월 30일까지 ‘럽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630일까지 안경사와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럽그레이드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실로의 이번 럽그레이드프로모션은 사랑도, 시야도, 선물도 모두 업그레이드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시작됐으며, ‘바리락스니콘안경렌즈의 주요 프리미엄 누진렌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한 단계 상위 등급 사양의 제품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담고 있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최근 급격하게 자외선이 강해진 날씨와 유해한 광선이나 눈부심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으로 소비자에게 변색렌즈를 추천할 수 있도록 누진렌즈 뿐만 아니라 여벌렌즈를 대상으로 한 상품권 프로모션도 추가로 마련했다.

바리락스니콘안경렌즈의 변색 여벌렌즈 주문 시에는 1조당 5천원의 상품권을, 변색 RX렌즈를 주문할 때는 1조당 1만원의 상품권을 안경사에게 지급한다,

에실로코리아는 젊은 노안환자가 증가하는 디지털시대에, 이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누진렌즈나 기능성 렌즈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소비자가 쉽게 안경원에 방문할 수 있도록 매년 꾸준하게 누진렌즈와 관련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실로의 담당 영업사원이나 에실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안경원으로 배송하는 DM 홍보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