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 기술, 4개의 활성존 통해 축 안정

비젼/테크놀로지-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의 촉촉함을 머금은 난시교정 렌즈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난시용’. 난시환자가 난시 미교정 시에는 집중력이 저하되어 지속적인 피로감을 유발시킬 수 있기 때문에, 난시환자는 난시용 렌즈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난시용의 특징은 크게 눈물을 닮은 습윤인자 함유, 다양한 자세에서도 선명함, 업그레이드된 실리콘 소재, 높은 피팅 성공률을 들 수 있다.

시력 교정력 유지에 중요한 축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난시 렌즈에는 다양한 설계 방식이 사용되는데,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난시용에는 눈꺼풀의 움직임을 활용해 중력의 영향을 최소화하여 축을 안정화하는 ‘ASD(Accelerated Stabilization Design)’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ASD기술 덕분에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난시용착용자가 눈을 깜빡일 때마다 렌즈에 숨어 있는 4개의 활성존(zone)을 통해 축을 안정시켜 하루 종일 일관된 시력을 유지한다.

오랜시간 지속되는 촉촉한 착용감도 강점이다. 현대인의 디지털 기기 사용 시간 증가로 눈의 피로를 더 많이 쌓이게 하고 안구 건조나 시력 저하 등 문제를 유발해 안구 건조 유병률 증가하는 추세다. 그래서 난시용 렌즈의 경우도 축 안정성과 더불어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이 렌즈의 착용감이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난시용에는 아큐브의 오랜 눈물연구끝에 탄생한 ‘HydraLuxe(하이드라럭스)’ 기술이 적용되어 촉촉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HydraLuxe(하이드라럭스)’ 기술은 눈물막을 안정적으로 유지 시키는 아큐브만의 최신 기술이다. 콘택트렌즈 착용자라면 누구나 익숙한 인공눈물의 주성분인 습윤인자(PVP, 포비돈)가 렌즈 재질 내에 함유되어, 콘택트렌즈를 착용해도 자연상태의 눈물막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 오랜 시간 렌즈를 착용해도 편안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