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식한 요소의 강력하고 절제된 디자인이 특징

가볍운 착용감으로 데일리 착용에 적합

에드하디는 미국의 유명 타투 아티스트 돈 에드하디를 내세워 론칭한 패션 브랜드의 아이웨어다. 1973년 돈 에드하디는 미국 스타일에 일본 미술을 접목하며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인정받게 되었다. 특히, 그는 타투의 아티스틱 요소를 패션으로 가져오며 불과 2년 만에 그 시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를 만든 거장이 되었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Y2K의 선두주자 에드하디가 다시 새로운 아이웨어 트렌드로의 도약을 시작해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에드하디의 컨셉은 클레식한 요소의 강력하고 절제된 디자인이 특징인데, 2023년 뉴 콜렉션 출시로 더욱 정교하고 세밀한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제품설계로 퀼리티를 한층 더 높였으며 아시안 얼굴에 가장 알맞은 착용감으로 월등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과거와 현재를 어우르는 아티스틱하고 감각적인 아이웨어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것도 에드하디의 큰 장점이다.

에드하디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은 가볍고 착용감이 좋아 데일리하게 여기저기 착용하기 좋다는 의견과 안경 매니아층을 공략한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의 아이웨어 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의견이다. 고급스러운 상품 패키지도 에드하디의 빼 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에드하디에서 새롭게 출시된 ED5726 PINK 46 제품은 뿔테 소재로 비스코프하면서도 브릿지와 엔드피스엔 여유를 주어 부드러운 얼굴 쉐입을 완성시키는 대표적 제품이다.

또한, 하금테인 ED5793 CRYSTAL 50제품은 사각 쉐입이나 모서리 라운딩으로 또렷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이 믹스 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고, 콤비네이션 제품인 ED5799 ASH 50은 쉐입이 강조된 디자인으로 브릿지는 라이트함으로 힘을 덜어내어 유니크한 구조감을 자연스럽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에드하디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선글라스 또한 소비자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데 뿔테 소재인 ED5891 BLACK 59 제품은 패션의 의미를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그 누가 어디에서 쓰더라도 최고의 세련됨을 선사하는 대표 신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메탈 소재인 EDS5888 BLACK 59 제품은 과하지 않은 절제된 디자인으로 군더더기 없는 시크함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로 젊은 매니아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하금테인 EDS5890 BLACK 55 제품은 부드러운 쉐입과 절도 있는 상부림의 조화로움을 유니섹스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보다 더 다양한 아이템은 룩옵티컬 공식 홈페이지(http://www.lookoptical.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