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웨어러블 트렌드를 선보이는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퍼블릭비컨(PUBLIC BEACON)이 배우 한선화와 함께한 새로운 캡슐 컬렉션을 지난 2일 공개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다이브 인투 썸머! (DIVE INTO SUMMER!)’라는 타이틀 아래, 퍼블릭비컨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트렌드를 담아내 여름날 모든 일상에서 함께할 수 있는 아이웨어 제품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한선화는 러블리함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특유의 패션 소화력으로 데일리 무드의 블랙, 엠버 컬러부터 트렌디한 버건디, 실버 컬러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여름 속 다채로운 아이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퍼블릭비컨은 이번 컬렉션에서 오벌형 선글라스 플러피’, 데일리한 사각프레임의 오오티디등 모든 일상 속에서 함께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아이웨어를 출시했다. 특히 플러피의 템플에는 퍼블릭비컨이 전하는 일상의 행운과 자유를 상징하는 비컨 클로버(BEACON CLOVER)’가 부착되어 트렌디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퍼블릭비컨은 공식 자사몰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향기 전문 브랜드 기억(KiOK)과 콜라보레이션한 향수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재고 수량이 소진될 경우 자동 종료될 예정이다(@publicbeacon/)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