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쿠폰 제공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가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마이아큐브멤버십을 새롭게 런칭한 기념으로 오는 7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쿠폰 4종과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쿠폰 4종을 증정한다. 쿠폰은 매월 마이아큐브 이벤트 페이지에서 1회 신규 쿠폰 발행이 가능하며 쿠폰당 최대 2팩에 한해 적용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근시원시난시/30P90P),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근시원시난시/30P90P) . 이벤트 기간 내 대상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포인트 더블 적립 혜택을 제공해 77일 일괄적으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한편, 새로원진 아큐브 멤버십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5% 포인트를 적립한다. VVIP(누적 70만원 이상) 5% 적립 VIP(누적 70만원 미만~50만원 이상) 4% 적립 패밀리(누적 50만원 미만~20만원 이상) 2% 적립 월컴(누적 20만원 미만) 1% 적립이다. 또한 멤버십 승급, 이벤트 참여시에도 추가 포인트를 적립한다. 1년 내내 쿠폰을 발급하며, 아큐브가 처음이라면, 웰컴팩을 증정한다.

아큐브 멤버십 포인트는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1000P 보유 시, 100원 단위로 사용할 수 있다. 구매시 마이아큐브 앱 내 바코드 스캔시 포인트가 자동 적립되며 구매 포인트는 적립 다음날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누적 금액 기준으로 매월 1일 등급이 산정되어 매월 1일 등급을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아큐브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