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여주고 싶은대로! 나만의 색. 다름” 감성 터치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기업 인터로조(대표 노시철)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토릭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화제다.

3편으로 제작된 영상은 컬러 토릭의 장점을 살리면서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영상으로 제작되어 눈길을 끈다.

1편은 프로페셔널하게 일하는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며 난시여도 컬러풀하게, 프리즘 발라스트 디자인으로, 난시여도 흔들림 없이 또렷하게를 문구로 시선을 모은다. 2편과 3편에서는 내가 보고 싶은대로, 내가 보여주고 싶은대로 나만의 색. 다름을 문구로 따사로운 햇살을 맞으며, 그리고 해질녘 풍경 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반짝이는 눈빛을 보여준다.

이번 영상에서 소개된 인터로조의 컬러 토릭렌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토릭은 난시로 인해 컬러렌즈 사용을 포기하거나 컬러렌즈 착용을 위해 난시 교정을 포기했던 사용자들에게 획기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프리즘 발라스트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축 교정이 가능하며, 프리즘 부위가 유선형 곡선 형상으로 설계되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고, 친수성 실리콘 기술인 Grab Soo Technology을 적용해 눈물 막 안정화로 안정된 시력 교정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진한 초코 컬러로 맑고 깨끗한 눈빛을 연출하는 세피아 초코 EX’, 부드러운 애쉬 브라운 컬러로 로맨틱한 눈빛을 연출하는 애쉬 브라운 EX’ 2종으로 출시되었다.

한편,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토릭영상은 클라렌 공식 인스타그램(@clalen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클라렌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