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줌 이퀄라이저 탑재로 편안한 초점 이동...눈 피로 예방

세이코는 시야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단 하나라도 포기하고 싶지 않은 누진렌즈 착용자들을 위해 한 단계 더 나아간 초개인화 초정밀 누진렌즈 브릴리언스를 선보인다.

세이코 브릴리언스는 혁신적인 밸런스존 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된 최초의 개인맞춤 누진렌즈로 착용자에게 극도의 편안함과 빠르고 쉬운 적응을 경험하게 해준다.

또한 디지털 줌 이퀄라이저가 탑재돼 디지털 기기들을 사용할 때 편안한 초점 이동이 가능해 눈의 피로를 예방한다.

 

초개인화 맞춤 서비스

한계를 뛰어넘는 개인맞춤

많은 렌즈 제조사들이 제공하는 개인맞춤 솔루션은 착용자의 안면 측정 데이터와 처방 도수만을 고려한다. 세이코는 두 개의 매개변수를 추가 고려하여 더욱 정밀한 초개인맞춤 렌즈를 제공한다.

사용자의 매개변수를 정확하게 측정하는 동안, 초개인화 맞춤 서비스는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시각적 선호도를 결정한다.

착용자의 렌즈 이력 및 이전 렌즈의 디자인도 고려한다. 이로써 최고의 개인맞춤과 300개 이상의 개인화된 디자인을 제공하는 초정밀 개인맞춤 누진렌즈가 만들어진다.

착용자 선호사항

최상의 맞춤 디자인

착용자의 선호사항을 고려하는 향상된 알고리즘을 통해 착용자의 시야 선호도, 라이프스타일 등이 디자인에 반영되어 놀라운 수준의 맞춤 디자인을 제공한다.

매개변수

필수적인 개인맞춤

고도의 개인맞춤 렌즈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데이터를 고려한다. 많은 필수 정보 중 처방 도수, 렌즈 위치, 착용자의 안면 측정 데이터들을 디자인에 반영한다.

착용 이력

맞춤형 호환

세이코는 광범위한 연구를 통해 착용자의 렌즈 착용 이력을 참작하여 정확한 착용 데이터를 계산하는 알고리즘을 개발했다. 새로운 렌즈를 착용하더라도 즉각적으로 기존 렌즈와 호환을 할 수 있다.

 

밸런스존 테크놀로지

심미성과 정밀함의 완벽한 조화

처방 도수가 높을수록 렌즈는 두꺼워진다. 두꺼워진 렌즈는 착용자의 외관에 영향을 미쳐 눈의 크기와 얼굴 라인에 왜곡을 유발하여 불편함을 야기한다.

세이코의 밸런스존 테크놀로지는 자연스러운 외관과 이미지의 선명함 사이의 균형을 통해 두 가지 모두를 극대화한다. 세이코 브릴리언스에 적용된 이 기술은 렌즈 도수에 따른 확대와 축소 효과를 극적으로 감소시키고 착용자의 자연스러운 외모를 가능한 한 그대로 유지한다.

밸런스존 테크놀로지는 더 얇고 평평한 렌즈 모양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눈과 얼굴 라인을 자연스럽게 유지하여 착용자의 자신감을 높인다.

 

양안 360° 모듈레이션 테크놀로지

시야를 위한 궁극의 조화

양안시 불균형

일반적인 누진렌즈는 좌,우 렌즈의 처방 도수가 같은 경우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표준화된 디자인의 경우 양안의 처방 도수가 다를 때 완벽한 시야를 제공할 수 없다. 그 결과로 시력의 부조화와 왜곡이 발생하여 우리의 뇌는 서로 다른 양쪽 시야를 다 보기 위해 많은 힘을 쓰게 된다. 결국, 착용자의 시야 인식에 영향을 끼쳐 어지러움과 제한된 시야를 초래한다.

균형 잡힌 양안시 제공

세이코 브릴리언스의 양안 360° 모듈레이션 테크놀로지는 양안의 중간거리와 근거리 시야 범위를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최적화한다. 양안의 시력이 다르더라도 눈을 편안하게 하며 잦은 시점 이동에 따른 눈의 피로를 감소시킨다. 그러므로 온종일 안경을 착용하더라도 스트레스 없는 편안한 사생활을 누릴 수 있다.

 

디지털 줌 이퀄라이저

디지털 시대를 위해 태어난 렌즈

다양한 디지털 기기들은 언제 어디서나 우리 삶의 필수적인 요소이다. 서로 다른 디지털 기기 간의 계속되는 초점 이동은 눈의 피로와 두통, 흐릿한 시야를 유발한다.

세이코 브릴리언스에 탑재된 디지털 줌 이퀄라이저를 통해 여러 디지털 기기들을 사용할 때 편안한 초점 이동이 가능하다. 디자인의 도수 변화가 최적화되어 초점 이동이 쉬워 눈의 피로를 예방한다. 복잡한 누진 렌즈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도수 조절이 개인맞춤화 되었기 때문에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인텔리전트 확대 조절

자연스러운 시야 제공

현대 생활양식은 안경 착용자가 지속적인 근거리, 중간거리, 원거리로 초점 이동을 요구한다. 안경을 착용한 상태에서 초점 이동을 할 때는 사물의 실제 크기보다 상이 크거나 작아 보이게 된다. 이는 불편한 시야를 초래하여 어지러움으로 이어진다.

세이코 브릴리언스에 탑재된 독창적인 인텔리전트 확대 조절 기술을 통해 렌즈 주변부까지 이미지의 선명함을 보장한다. 크로스 서페이싱 디자인으로 가장 작은 왜곡까지 최소화하며 어지러움은 줄이고 보다 넓은 시야를 제공한다. 착용자는 자연스러운 종횡비를 유지하며 근거리에 있는 사물들을 왜곡 없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