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에서 'wearwhere' 주제로 아이웨어 팝업 행사 진행

행사 기간 중, 이벤트 통해 다양한 혜택 제공

인천 황선생안경(대표 황현우)MZ 세대에게 핫 플레이스로 유명한 서울 성수동(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881)에서 'wearwhere'라는 주제로 아이웨어 팝업(POP-UP)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황 대표는 성수동은 팝업 천국이라고 불릴 정도로 수많은 브랜드가 팝업을 진행하는데, 아이웨어 브랜드에서는 단 한 번의 시작도 없었다. 이번에 안경 브랜드를 모아 우리도 한번 해보자는 생각으로 'wearwhere'라는 주제로 안경 팝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단발성 팝업이 아닌 여러 브랜드와 함께 팝업을 기획해서 다양한 안경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경은 패션 아이템으로 전체적인 룩의 분위기를 전환하기 위해 많이 착용하는데, ‘어디서든 입다라는 뜻을 지닌 ‘wearwhere’은 시간이나 공간의 제약 없이 개개인이 지닌 분위기를 최대한 끌어올리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

이번 스토어를 통해 각각의 아이웨어 브랜드만의 매력이 녹아있는 아이웨어를 직접 착용해보면서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웨어가 무엇인지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들도 제공하고 있는데, 안경테 구매 시 안경렌즈 교환권 및 그립 톡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시 렌즈 교환권 3만원 증정, 20만원 이상 구매 시 렌즈 교환권 5만원 증정(선글라스 제외) 등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TVR / 루네따바다(lunettabada), 프레임몬타나(frame montana), 스펙스 몬타나(specs montana), 애쉬크로프트(ashcroft), 타르트옵티컬(tartoptical), 라피스센시블레(LAPLZ SENSIBLE), 프로필(pro-feel), 루클래식(RU CLASSIC), 무드프레임(mood-frame), 페이션(FACETION), 구찌(GUCCI), 디올(DIOR), 텐포인트(10.tenpoint), 무명안경(mumei optical), 초리루링 (악세서리), Circle project (악세서리), Findofscent(향수) 등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6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데, 진행 시간은 오전 11:00부터 오후 19:00까지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