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9월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워터파크 입장권·상품권 증정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7월 초부터 오는 9월 말까지 안경사를 대상으로 핫 썸머(HOT SUMMER) FSV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안경사에게 워터파크로 더운 여름 날려버리자!’라는 메시지를 알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호야 단초점 여벌렌즈 리오더에 따른 워터파크 입장권과 상품권 제공, 단초점 여벌 60% 할인까지 총 3가지 혜택으로 구성된 파격적인 행사이다.

첫 번째 혜택으로 지역별 단초점 리오더 상위 5개 거래 안경원에 워터파크 2인 입장권을 지급한다.

두 번째 혜택은 단초점 제품 리오더에 따른 상품권(30PCS 최대 10만원) 지급이다.

세 번째 혜택은 단초점 최대 60% 할인 혜택 제공이다.

한국호야는 장기간 이어지고 있는 불황 속에서 안경원들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상생의 중요성을 강조함은 물론 전통적으로 누진 선두주자인 호야가 단초점 렌즈에 집중해 안경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입소문을 통해 단초점 렌즈의 프로모션 소식이 알려지자 많은 안경사와 안경원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로써 호야가 누진뿐만 아니라 단초점 시장에서도 우위를 선점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으로 보여져 업계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국호야렌즈 관계자는 호야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안경원에서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누진뿐만 아니라 단초점에서도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과 프로그램을 준비함은 물론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통해 단초점 시장에서 호야의 영향력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