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감성 핸드 크래프트의 신상 클래식 티타늄 안경 라인업

 

국내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이츠모(ITZMO)가 아시아인 얼굴형에 맞춘 가벼운 소재의 티타늄 신상 안경테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츠모는 언제나라는 뜻을 가진 일본 감성 브랜드로, 변함없는 품질과 디자인으로 다가가겠다는 철학이 담겨있으며, 아시안핏의 사이즈와 고품질의 티타늄, 아세테이트를 소재로 다뤄 국내에서 디자인하고 일본에서 제작하는 크래프트 컨셉을 지닌 프리미엄 안경 라인이다.

이츠모가 이번에 주력으로 선보일 모델은 패턴 컬러가 매력적인 콤비 스타일의 ‘WATCHER’, 유니크한 다각형 프레임의 ‘PLANNER’, 부드러운 스퀘어 프레임의 ‘TAILOR’, 라운드 형태의 프레임을 재해석한 뿔테안경 ‘TEACHER’ 등의 신상 제품들을 비롯해, 미니멀 한 사이즈의 가볍고 얇은 프레임의 베스트셀러 ‘ARTIST’, 도시 감성의 클래식 무드 하금테 ‘ACTOR’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클래식 안경들을 전개한다.

이외에도 이츠모의 티타늄 안경테 라인업은 온라인 스토어와 성수에 위치한 쇼룸 ROOM84, 건대에 위치한 마노모스 플래그쉽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브랜드 전속모델인 최현욱은 넷플릭스 DP 시즌 2 신아휘 역,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의 이찬 역으로 분하여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