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릴랙씨 네오 시리즈, BLUV 1.6 여벌 도수 확장 리뉴얼 론칭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툴 3종세트 출시완성형 디스플레이 반응 뜨거워

글로벌 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니콘 안경렌즈의 기능성 렌즈 라인인 릴랙씨 네오 시리즈와 BLUV 시리즈의 도수 확장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간 안경사를 대상으로 ‘EYE 편안 프로젝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EYE 편안 프로젝트고객의 피로 해소 파트너가 되어주세요라는 주제로, 니콘 안경렌즈의 주요 기능성 렌즈 제품을 주문한 안경원에 판매 조당 상품권을 지급한다.

피로완화 기능성 렌즈인 릴랙씨 네오 시리즈 주문 시 1조당 1만원의 상품권을, 블루라이트 눈 보호 기능성 렌즈 라인인 BLUV PLUS 주문 시 1조당 5천원의 상품권을, 실내/오피스 전용 렌즈인 E-Life 시리즈를 주문 시 조당 5천원의 상품권을 안경사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니콘 기능성 제품의 리뉴얼은 니콘 릴랙씨 네오 시리즈의 디자인을 1.25D에서 1.75D까지 확장하는 한편, 베스트셀러 제품인 니콘 BLUV 1.60 여벌 제품의 난시 도수 범위를 C~3.00D까지 확대했다.

이미 지난해 니콘 BLUV PLUS의 도수를 1.25D에서 1.75D까지 확장하며 기존 단초점 렌즈 착용 고객의 달라진 비전 니즈에 대응을 해왔던 니콘 안경렌즈는 젊은 고객층부터 초기노안 대상자들에까지 모두에게 처방할 수 있도록 기능성 라인의 제품을 리뉴얼 한 것이다.

이점은 누진렌즈와 단초점렌즈로 양분화된 안경렌즈 시장에서 보다 유연한 솔루션으로 처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될 수 있으며 누진렌즈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에게는 적응면에서 거부감이 최소화된 최적의 솔루션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에실로코리아는 안경원에서 다양한 기능성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근 급격히 햇빛이 강해진 날씨에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는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의 툴 3종 세트도 새롭게 출시했다.

다양한 컬러의 트랜지션스 렌즈와 테를 모두 한눈에 보이게 매장에 전시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툴과 렌즈앨범, 핸디형 램프툴로 구성된 이번 신규 툴은 안경원에 방문한 고객에게 렌즈는 물론 안경원에서 보유한 테와 함께 완성되는 세련된 디스플레이로 고객의 아이캐칭(Eye-catching)을 이끌 수 있어 반응이 뜨겁다.

자세한 내용은 에실로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