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욱 라인업 선글라스 구매시 포토카드‧핸드크림 증정 이벤트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최현욱이 제안하는 여름 바캉스 룩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최현욱이 추천하는 마노모스 선글라스는 바캉스나 해외 여행에 갈 때 착용하기 좋은 여름 선글라스로 마노모스와 ROOM84 브랜드 선글라스로 구성된다.

마노모스 선글라스는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23년에 출시된ROMEO(로미오), MIKE(마이크), KILO(킬로), SIERRA(시에라) 그리고 베스트셀러 제품인DISCO(디스코), WAVE(웨이브), CORAL(코랄) 등과 더불어 트렌디한 멋이 매력적인 ROOM84 제품으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인 PRIMO 02(프리모02) 시리즈가 라인업 되어있다.

공개된 최현욱 선글라스 화보에서 최현욱이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글라스를 매치한 것처럼 이번 휴가철 시즌에 마노모스와 ROOM84 선글라스로 포인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마노모스 관계자는 최현욱 라인업 선글라스 제품 구매 시 최현욱 포토카드와 마노모스 향기 프로젝트 제품인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이번에 계획하신 여름휴가는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현욱 선글라스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manomos.com)과 성수에 위치한 쇼룸 ROOM84, 건대에 위치한 마노모스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