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x‧Sol, 사용자 착용감 극대화‧반무테로 초경량화 제품 선보여

 

국산 와이어 안경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 RANGOLLA(랭골라)가 새로운 버전의 와이어 반무테 라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와이어 반무테라인의 제품명은 ‘Lux’(럭스)‘Sol’() 이다. 신제품은 국내 안경 소비자의 니즈를 철저히 반영해 개발된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기존의 새로 산 안경테의 경우 일반적으로 경첩이 뻑뻑해 사용자의 귀나 관자놀이에 압박감을 주어 착용감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반면, 랭골라가 출시한 와이어 반무테라인은 이러한 부분을 최소화해 사용자의 착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세부적으로 유연한 베타티타늄 소재 와이어를 사용해 텐션감을 높이고, 반무테로 초경량화 하였으며 특허 출원중인 특수 고안한 경첩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랭골라가 현재 특허 출원중인 특수 경첩은 힌지의 홈에 나사결합 방식으로 조임 정도를 조절하여 다리 삽입홈에 삽입된 안경다리 결합부를 미세하게 조정함으로써, 절첩 강도를 정교하게 조절 가능한 효과를 가지고 있어 수만번의 움직임에도 헐거워 지지않고 적당한 압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다. 이는 랭골라의 제품에 대한 이해와 오랜 노력이 개발자의 테크놀로지와 결합하여 최고의 시너지를 냈기에 가능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더불어 기존 와이어 제품들에 비해 조립시 작업을 비교적 수월하게 할 수 있어 보다 우수한 작업성을 가지고 있다는 장점도 있다.

한편, 랭골라의 파트너쉽 매장에서는 이미 랭골라의 새로운 와이어 라인의 우수성을 느끼고 주문을 서두르고 있다는 후문이다. 문의 ()랭골라 02-3486-3016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