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에 최적화된 구조와 설계로 경험하지 못한 편안함을 선사

레트로와 세련미 조합의 정점을 보여주다

플리츠 C1
플리츠 C1

 

아이웨어 브랜드 어반테일러는 한국인의 두상과 안면윤곽에 최적화된 가볍고 편한 안경테와 선글라스로 각광받는 브랜드다.

어반테일러는 도회풍의, 세련된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Urban(특적한 목적사람 등에) 맞추다는 의미의 Tailor의 합성어다.

어반테일러 아이웨어는 개개인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완벽함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마치 맞춤 수트처럼 꼭 맞으면서 신체 활동에 전혀 제약을 주지 않는 어반테일러 아이웨어의 완벽한 피팅감은, 커스터마이징 맞춤형 제품인 것 같은 착각을 들게 할 정도다. 거기에 도회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놓치지 않는 어반테일러 특유의 감성은 레트로와 세련미 조합의 정점을 보여준다.

눈의 피로는 전신의 피로를 가져올 정도로 눈에 피로감을 가지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안경테를 선택할 때에도 브랜드, 유행,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본인의 안면윤곽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오래, 그리고 편안하게 안경을 착용할 수 있다. 어반테일러 아이웨어는 여기에 착안해 한국인에 최적화된 구조와 설계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다.

물론 디자인도 놓치지 않았다. 그날의 분위기와 코디에 따라 때로는 레트로하게, 때로는 도시적으로 만족을 넘어선 심미적 쾌감을 선사하고 있다.

어반테일러 아이웨어는 이러한 브랜드 가치와 제품, 디자인 감성에 더해 한국인 두상과 안면윤곽에 최적화된 편안함으로 주목받으며, 소비자와 안경사 모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경기도보수교육, 디옵스(DIOPS), 토마토디앤씨 수주회 등을 통해 안경사들과 만나고 있으며, 2023 트렌디하면서 어반테일러 아이웨어의 가치를 담은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말레이시아, 중국, 태국, 대만 등에 수출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도 속도를 내고 있다.

 

테일러 C1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