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무드의 클래식 기반, ‘트렌디한 디자인+고품질’ 우아한 세련미 표현

블랙스완 전속 모델 발탁 마케팅 박차안경진정성과 MOU 체결 입점 속도

 

Sso.Lux 아이웨어는 레트로 무드의 클래식을 기반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높은 품질의 소재로 우아한 세련미를 표현하며, 컨템포러리한 감각을 더해 품격을 더욱 높이는 브랜드다.

Sso.Lux만의 아이덴티티와 세심한 기술력이 녹아든 높은 퀄리티의 재료만을 사용하여 오랜 사용에도 변하지 않는 튼튼함과 견고함을 갖춰 누구에게나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Sso.Lux의 시그니처 심볼은 현시대의 고도화 구조를 패션과 디자인적 시선으로 심플하게 표현한, Sso.Lux의 첫 이니셜 ‘S’로 대표한다.

Sso.Lux는 최근 블랙스완을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2023년 신상품 화보를 공개하는 등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다국적 멤버로 구성된 블랙스완202010월에 데뷔한 DR뮤직 소속의 K-POP 아이돌 그룹인데, 전 멤버가 모두 외국인으로 구성되어 진정한 글로벌 K-POP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안경 프랜차이즈 안경진정성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안경원 입점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Sso.Lux 추천 아이웨어

 

LUCA(루카)

 

LUCA는 가벼운 베타티타늄 소재로 제작돼 초경량의 무게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 며 스 크래치에 강한 이중 IP도금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색감을 구현했다. 최고급 아세테이트를 생산하는 이탈리아 Mazzucchelli(마츄켈리)사의 아세테이트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질감이 돋보이며 내구성이 뛰어나 변형이 적고 하루종일 착용해도 편안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LUCA’는 최다니엘이 평소에 착용하고 다닐 정도로 애용하고 있는 모델로 알려져있는 데, 쏘럭스 관계자에 의하면 최다니엘은 이 모델에 대해 얼굴에 감기는 느낌이 일 품이라 고 평가했다.

 

AMBER(앰버)

 

앰버는 전면 프레임은 엣지있는 스퀘어 빈티지 쉐입으로 쏘럭스만의 개성 있는 디자인의 모델이다. 템플 측면에는 쏘럭스 시그니처 다이아몬드메탈 이니셜이 새겨져있어 정교한 메탈 디테일을 느끼실수 있으며, 광택이 아름다운 최고급 Mazzucchelli(마츄켈리) 아세테이트를 사용하여 컬러감과 재질감이 돋보이는 선그라스다. 렌즈 안쪽에는 AR코팅처리로 장시간 착용, 강한 빛 반사로 인한 눈의피로감을 편안하게 유지해주는 기능과 독일산(OBE SCREW)오베 나사를 사용으로 견고함, 티타늄 노즈패드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편한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