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환경에 고려한 최적의 특허 기술을 탑재한 스포츠 고글

야간 각 환경에 맞는 렌즈 교체사용자 얼굴에 피팅을 최적화

 

TAG아이웨어는 SNRD아이웨어의 창업자 KEN에 의하여 새롭게 탄생하게된 아이웨어 브랜드다.

Evolution, Technology, Passion이라는 3가지의 키워드로 만들어진 TAG 아이웨어는 각 스포츠 분야를 선도하며 도전의식이 강한 플레이어들을 위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뛰어난 플레이어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서 디자인, 개발, 생산, 품질관리의 모든 제조 과정을 국내에서 직접 진행하고 있다.

TAG 퍼포먼스 아이웨어는 사용자의 환경을 고려해 각 상황에 맞는 최적의 기능을 탑재한 Innovative sports sunglass. RATOR 모델에는 순수 TAG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특허출원된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야간 각 환경에 맞는 렌즈를 간단하게 교체할 수 있는 'EZCG SYSTEM'이 적용 되었으며 사용자의 얼굴에 피팅을 최적화 시킬 수 있도록 'Pantoscopic Angle Adjustment'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템플 팁과 노즈 팁 모두 얼굴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도록 'Metal Core Wire'가 적용되어 있다.

TAG 인프라 사이트 렌즈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시야를 제공하기 위해 광학설계가 적용된 뛰어난 성능의 렌즈다.

국제 표준기준 ISO 기준에 해당하는 1.0 도수 기준을 사용하는 타사 제품과 달리 인프라 사이트 렌즈는 도수 0의 기준으로 품질을 관리하고 있으며, 각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색이 변하는 Photochromic 렌즈, 난반사를 방지해주는 Polarized 렌즈, 열을 차단해주는 IR Block 렌즈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