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 길동역점이 새 단장을 마치고 문을 열었다.

다비치안경 길동역점은 길동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안경테 및 콘택트 판매존과 다비치안경만의 전문화된 검사실로 구성되어 있다.

길동역점의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9시까지이며, 매장 방문 시 전문화 검사를 통해 불편사항 체크뿐만 아니라, 눈과 눈의 습관을 측정하는 정밀한 검사가 가능하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의 다비치 SEERIES 안경테와 다양한 주기의 다비치렌즈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다비치안경 길동역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며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사은품 소진 시까지 방문고객 모두에게 각티슈, 돋보기, 물티슈, 방수팩을 제공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다이슨 청소기, 캡슐 커피머신, 라면, 각티슈, 수건, 스타벅스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직원들과 전체적으로 매장을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졌다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섬세한 검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보고 듣고 느낄 것이 많은 일상에 더욱 선명한 시야를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가맹점과 임직원의 봉사활동을 통해 시력 검사 및 교정용 안경을 제공하며 ESG 경영 실천을 위해 기존의 플라스틱 보증서 발행을 중단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완벽한 여름을 위한 가성비 선글라스 출시하고 내추럴하게 스며드는 수채화 컬러렌즈 디어비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비치안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