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 장인정신을 구현하다

Museum.36 Artisan C2
Museum.36 Artisan C2

 

아이웨어 전문기업 비컨플레이스에서 전개하고 있는 영 클래식(Young Classic) 아이웨어 브랜드 뮤지엄바이비컨(MUSEUM BY BEACON)에서 선보이는 아티산 시리즈다.

섬세한 장인정신을 담은 아티산은 뮤지엄바이비턴의 하이엔드 클래식 헤리티지의 시작을 알린다.

아티산은 단순한 세공기법이 아닌, , 광도, 색상 등 제품의 모든 부분을 장인의 시선을 통해 다각적으로 바라봄으로써 세공의 영역의 틀을 깨고 확장했다.

 

Museum.38 Artisan C2
Museum.38 Artisan C2

 

특히 아티산 시리즈에 처음 선보이는 뮤지엄 브라이트 패턴은 까다로운 양각 세공 기법을 활용해 디자인되었는데, 정교함과 섬세함으로 장인정신의 아름다움을 제시한다.

또한 뮤지엄바이비컨은 아티산 시리즈를 통해 세심한 작업이 필요한 고급 양각 기술인 티타늄 엠보싱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Museumⓢ.6 Artisan C1
Museumⓢ.6 Artisan C1

 

아티산 시리즈는 한층 더 깔끔하고 유려하게 다듬어진 디자인으로, 빛에 따라서 이어지는 탁월한 광도와 볼륨감을 자랑한다. 아세테이트 속 자유롭게 흐르는 곡선이 인상적이며, 뮤지엄바이비컨의 심미적인 기술력을 보여 준다.

또한 아티산 시리즈의 우아한 무광 메탈 라인은 고급스러움과 품격을 만들어 낼 뿐만 아니라, 고급 메탈 소재인 베타 티타늄과 티타늄을 사용하여 착용자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Museumⓢ.7 Artisan C3
Museumⓢ.7 Artisan C3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