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증하는 레저 아이웨어 수요 충족…통큰 경품 이벤트 진행

 

국내 대표안경프랜차이즈 이노티안경체인이 유명한 자전거 스포츠용품 브랜드인 톰디어(TOMDEER)’와 상호간의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이노티안경원은 톰디어 고글에 대해 오프라인 독점공급하게 되었으며, 전국 이노티안경원 가맹점에서 톰디어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노티안경체인 관계자는 최근 엔데믹 여파로 해외여행이 급증함은 물론, 레저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시점에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고글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브랜드 접점을 증대하고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고 밝했다.

톰디어 브랜드는 국내 소비자들에 수요가 증대하면서 다양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뿐만 아니라 K-브랜드서의 입지를 다져가겠다는 포부를 전하며, 탄탄한 가맹점을 구축하고 있는 이노티안경체인과의 업무협약이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확신했다.

한편, 톰디어는 배우 박기량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것과 이번 이노티안경원 입점을 기념하여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톰디어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고스트 에어로 헬멜(5), 고스트 어반 헬멧(5), 고스트 스포츠 자전거 고글 TG(15), 고스트 스포츠 자전거 고글 TG2 고글(5), 슈퍼그립 자전거 장갑(5), 스마일 사선 양말 3켤레(5), 자전거 지갑(5) 등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