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사 대상 온라인 퀴즈 이벤트, 선착순 300명 증정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의 비젼케어아카데미에서 다가오는 8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바슈롬 거래 안경사 대상 카톡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퀴즈 이벤트 주제는 올해 트렌디한 컬러 3가지를 새롭게 출시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이셀 데일리에 대한 내용이다. 새로운 색상에 관련된 내용으로 바슈롬 거래 안경사라면 쉽게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혜택으로 퀴즈 정답자 선착순 3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모바일 쿠폰이 증정된다.

퀴즈 이벤트 진행일에 맞춰 발송되는 알림톡의 영상 속에서 정답 힌트도 확인할 수 있다.

본 퀴즈 이벤트는 바슈롬 안경사 대상 카카오톡 채널인 바슈롬비젼케어아카데미를 통해 진행되며, 바슈롬 아카데미 카톡 채널 추가한 안경사 대상으로 이벤트 시작일인 828일부터 퀴즈 기간까지 참여 가능한 알림톡이 발송된다. 수신 받은 알림톡에서 바로 퀴즈에 참여할 수 있어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바슈롬코리아에서 8~9월 온라인클래스를 운영 중으로 바슈롬 대표 컬러렌즈 레이셀 교육, 바이오트루 멀티포컬 임상사례 교육 등이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교육 소식은 바슈롬비젼케어아카데미카톡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채널 포스트를 통해 교육 신청 및 참여, 이벤트 관련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영업담당자 혹은 바슈롬 전문가 상담실 (070-7167-992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