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미(美) 더한 2층 단독 건물…입소문타고 핫스토어로 자리매김

 

안경프랜차이즈 룩옵티컬이 핫플레이스 익선동에 문을 열었다.

익선동 메인스트리트 초입에서 조금만 걸으면 보이는 우측 골목길에 바로 위치한 룩옵티컬 익선점은 밝은 주황톤의 건물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표로2827에 자리한 룩옵티컬 익선점은 평일, 주말 가리지 않고 매일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익선동 스트리트에 자리해 많은 고객들의 발길을 끌어당길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익선동이 외국인들의 필수 여행코스로 꼽히는 만큼 브랜드 홍보 역할도 해낼 것으로 보인다.

 

 

산뜻한 건물의 컬러부터 눈길이 가는 룩옵티컬 익선점은 2층 단독건물로 자리하고 있어 오롯이 머무르며 여유롭게 아이웨어를 둘러보기에 좋다. 룩옵티컬 브랜드의 선글라스, 안경테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으며, 한쪽에는 셀럽들이 선택한 룩옵티컬 인기상품을 진열해 직접 자유롭게 착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익선동 지역 맞춤형으로 궁서체로 된 푯말이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힘을 더하고, 공간활용도 넉넉해 한 번에 많은 고객을 응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한국의 미를 돋보이게 서까래를 살린 인테리어가 익선동이라는 지리적 위치와 조화를 이루는 동시에 핫플레이스의 면모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룩옵티컬 익선점은 오픈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다양한 제품들로 입소문을 타고 인플루언서들의 추천하는 익선동 데이트코스로 알려지며, 익선동 핫스토어로 거듭나고 있다.

 

 

 
키워드
#룩옵티컬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