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 성공이 탑클래스의 전체의 성공…공동성장 목표

 

안경프랜차이즈 탑클래스안경체인(대표 김도경)이 안경원 전용 통합 마스터 관리 프로그램인 ‘TC-RO’와 연계하며 선진화된 IT통합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탑클래스안경체인 김도경 대표가 국내 최고의 소프트웨어 개발인력과 함께 개발한 티씨소프트웨어(https://tcsoftware.modoo.at)TC-RO는 단독 유통계약을 통해 초도·연간약정 제약 없이 최고의 조건으로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안경테, 기타비품 등 안경원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보다 투명하고 신뢰도 높은 유통 현황 및 빅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 정보부터 처방전 및 결제는 물론 실시간 재고 관리, 미수금 관리, 포인트 사용내역 등의 확인이 가능하며, 통계기능을 통해 안경원의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클라우드 기반으로 설치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현직 안경사가 주기적으로 방문해 시스템과 관련된 교육을 제공하고 유지보수 및 관리를 서포트한다.

탑클래스안경체인은 TC-RO 오픈과 함께 부산 기장군에 1500평 규모 물류창고를 오픈하며 안경원-물류-IT가 결합된 선진화된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구축했다. 새롭게 오픈한 1500평 규모의 물류창고에는 해외 및 국산 브랜드 콘택트렌즈, PB 안경테, PB안경렌즈 및 브랜드 안경렌즈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체계화된 시스템과 프로세스 구축으로 가맹점에서 물품 구매시 빠르게 물품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이러한 IT통합 시스템에 대한 가맹점주의 만족도는 매우 높다. 탑클래스안경체인 연신내점 김승재 가맹점주는 진입장벽이 높지 않고, IT 설비 구축으로 완성된 체계적인 시스템, 유통 관리, 그리고 자율성까지 모든 부분에서 만족한다고 말했다.

현재 탑클래스안경체인은 TC-RO 연계로 선진화된 안경원 IT통합 시스템을 완벽히 구축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신규 오픈 가맹점에는 티씨소프트웨어 프로모션 콘택트렌즈 셋팅 지원 경영지원(회계/세무/노무/법무) 등 총 1억원 상당을 지원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모든 지원의 기반에는 가맹점 성공이 탑클래스 전체의 성공이라는 가맹점과의 공동성장을 목표로하는 탑클래스안경체인의 모토가 담겨 있다.

선진화된 안경원-IT 통합 시스템을 구축한 탑클래스안경체인은 본격적인 가맹점 확대에 나서며 신규 오픈 가맹점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만큼 탑클래스안경체인 가맹을 원했던 안경사에게는 지금이 더 없이 좋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