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만의 전문화된 검사실에서 23가지 정밀 양안시 검사

 

명불허전(名不虛傳) No.1 안경체인 다비치안경이 충주건대병원사거리점을 오픈했다.

충북 충주시 국원대로 76 1층에 자리한 다비치 충주건대병원사거리점은 이름 그대로 대형 사거리 중심에 위치해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는 압도적인 지리적 입지를 자랑한다.

 

 

다비치 충주건대병원사거리점에 들어서면 먼저 단층 구조로 안경테 및 콘택트렌즈 판매존과 다비치안경만의 전문화된 검사실이 눈길을 끈다. ‘다비치 충주건대병원사거리점을 방문하면 전문 측정 장비인 아이룰러2(Eye-Ruler2)’트루뷰아이(Trueview i)’를 통해, 눈과 눈의 습관을 측정하는 정밀한 검사가 가능하며, ‘비스포크 시스템으로 총 23가지 정밀 양안시 검사를 통해 개인의 생활에 맞는 편안한 안경렌즈 또는 콘택트렌즈를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내방 고객을 위한 내부 카페는 고객으로 하여금 편안하게 쉬면서 안경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해 내방해 상담, 검안, 안경을 맞추는데 오랜 시간을 할애해도 부담이 없다.

 

 

다비치 충주건대병원사거리점은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100%를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비치안경답게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오픈 이벤트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타포린가방, 돋보기, 각티슈 등을 사은품 소진 시까지 증정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다이슨 청소기, 레디백, 텀블러, 우산, 주방용품 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어르신 돋보기 교환권 및 안경 및 선글라스 5000원 할인권을 전단지를 지참한 고객에 한해 지급한다.

 

 

다비치안경 본사 관계자는 신규 오픈을 위해 상품 셋팅과 전문화존 활용 교육뿐만 아니라, 다비치다움 기반의 서비스 교육을 통해 성공적인 오픈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오픈 전, 후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행사 기간 동안 지역 주민에게 적극적으로 매장을 홍보하고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