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방식 템플 특허 기술 적용해 착용감 혁신적 개선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MANOMOS)2023 FW 신상 컬렉션 9th MATCH COLLECTION915일 오픈한다.

이번 MATCH COLLECTION은 다양한 컬러를 믹스 앤 매치한 6종류의 모델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자인과 기능성이 조화되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특히 마노모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특허 받은 테크닉인 안경 다리 연결 부분 스프링 방식 템플 구조가 가장 큰 특징이다.

Bruno(브루노), Daniel(다니엘), Eric(에릭), Ivan(이반), Kevin(케빈), Leo(레오)로 네이밍 된

MANOMOS 9th MATCH COLLECTION은 톤온톤 또는 보색 컬러의 대비가 베이직한 뿔테 형태에서 오는 단조로움을 깨는 첫번째 포인트이며, 두번째 포인트는 탄성이 좋은 스프링 방식의 기능적인 템플 구조로 플렉서블한 착용감을 자랑한다는 점이다.

특히 Daniel(다니엘)Kevin(케빈)은 공개된 MATCH COLLECTION 화보에서 마노모스의 전속 모델 배우 최현욱이 착용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베이직한 쉐입의 대중적인 뿔테안경 디자인으로 부담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마노모스 관계자는 마노모스 신상 컬렉션은 하드한 아세테이트 템플 디자인의 일반 뿔테안경 대비,스프링 방식 템플 구조로 착용감을 혁신적으로 개선했기 때문에 이번 컬렉션을 시작으로 더욱 제품력 있는 디자인으로 브랜드를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마노모스 신상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manomos.com)과 성수에 위치한 쇼룸 ROOM84, 건대에 위치한 마노모스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