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으로 일상의 편안함을 만들다

프랜차이즈 안경원을 오픈하는 데 있어서 많은 비용과 시간, 앞으로의 미래를 걸고 투자하는 만큼 상권, 브랜드, PB, 본사의 지원 등 다방면으로 오랜기간 고민하기 마련이다. 이에 본지는 나에게 가장 잘 맞는 체인 브랜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신규 오픈 프랜차이즈 코너를 마련했다.  주목해야 할 신규 오픈 프랜차이즈 안경원이 궁금하다면 이 코너를 눈 여겨 보라.

 

인테리어부터 상품진열까지 고객 중심 세심한 배려 돋보여

고객 만족 위해 항상 노력하는 지역 안경원으로 자리매김

안경으로 일상의 편안함을 만드는 (주)이노티안경 세종해밀점이 그랜드 오픈했다.

이노티 세종해밀점은 세종특별자치시 해밀3로 51 1층 103호에 위치해, 주변으로 대형 해밀마을단지가 밀집해 고객 유입 및 장기적으로 단골 고객을 확보 하는 데 유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노티안경 세종해밀점은 화이트톤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꾸며진 외부 익스테리어와 고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에서부터 상품 진열까지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내부는 진열대에 따라 코너별로 ▲정찰제존 ▲콘택트렌즈존 ▲스포츠존 ▲하우스브랜드존 ▲명품안경존 ▲키즈존 ▲양안시시력검사실 ▲상담코너 등으로 구분 구성하여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코너별 상담코너를 마련해 자신의 시력검사기록이나 구매물품 등을 언제든지 열람하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노티안경체인은 이노티의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안경원으로 지역민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을 전했다.

‘착한 브랜드=착한 안경원’을 지향하는 안경/콘택트 전문브랜드 이노티안경체인은 업계 20여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경계 프랜차이즈 산업에의 기술력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안경사교육, PB상품개발, 아이케어컨설턴트 배출 등 엄격한 운영관리시스템을 설정하고 표준화된 안경원 운영시스템을 유지 및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면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부분을 인정받아 수많은 브랜드 중에서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이노티안경체인은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기존 시스템을 유지 및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함은 물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고민하는 노력을 더해 충성 고객층을 탄탄하게 다져나가며, 고객은 물론 안경사들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