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활용도 만점 인테리어와 독자적 제품 구성, 2030 직장인 사로 잡는다

 

맑고 건강한 눈을 위해 노력하는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스타비젼 오렌즈(대표 박상진) 분당정자점이 신규오픈 했다.

 

오렌즈 분당정자점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7은 소재한다. 도보 단 3분내 거리에 신분당선, 수인분당선 정자역이 있어 유동인구가 많아 고객확보에 유리할 뿐만 아니라, 주변으로 오피스 단지가 인접해 많은 2030 직장인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렌즈 분당정자점 외관은 화이트 배경에 오렌즈 로고가 깔끔하게 자리하고 있어 멀리서도 눈에 띄며,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어 시선을 모은다.

 

전체적인 내부 역시 오렌즈만의 인테리어로 눈길을 끄는데 특히 오렌즈의 노하우를 담은 공간 활용으로 고객 방문시 여유롭게 제품을 둘러보고, 착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인상적이다.

 

오렌즈 분당정자점 곳곳에는 오렌즈의 뮤즈 뉴진스와 함께한 화보와 화보에서 착용한 렌즈를 전면에 내세운 주력 제품들을 배치했으며,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게 구성해 고객의 편의를 더했다.

 

렌즈 테스트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였으며, 한 켠에는 관리용액 코너도 마련해 고객이 편리하게 렌즈와 관리용액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안쪽으로는 검안실이 있어 검안 후 고객에게 꼭 맞는 건강한 렌즈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