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essional Integrity’ 가치 함께하는 신규 가맹점

안경진정성 청라점
안경진정성 청라점

 

안경프랜차이즈 안경, 진정성이 지난 98일 인천 청라점, 20일 운정초롱꽃마을점을 오픈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갔다.

안경진정성 청라점
안경진정성 청라점

 

안경프랜차이즈 안경, 진정성2019년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래 올해로 5년 차에 접어들면서 입소문 타고 안경사들이 추천하는 안경체인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브랜드로, 진가가 드러나며 가맹점 100개를 향해 순항하고 있다.

안경진정성 청라점
안경진정성 청라점

 

안경진정성 인천 청라점은 인천시 서구 청라커낼로252 롯데캐슬프라자 C107에 위치한다. 청라 국제도시 롯데캐슬 아파트정문(기업은행 옆)에 위치하는 인경진정성 인천 청라점은 주변으로 대형 아파트단지를 중심으로 하는 주거단지가 있고, 롯데마트와 홈플러스가 인근에 있어 유동인구도 많아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경진정성 인천청라점은 인경진정성 특유의 감성적인 디자인과 전문성을 강조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시선을 모은다. 특히 브랜드의 다양성을 강조해 고객으로 하여금 각자의 취향에 맞는 취향맞춤형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안경진정성 운정초롱꽃마을
안경진정성 운정초롱꽃마을

 

안경진정성 운정 초롱꽃마을점은 경기도 파주시 청석로 115 1105, 106호에 소재한다. 주변으로 대형 아파트단지가 밀집한 곳에 자리한 안경진정성 운정 초롱꽃마을점은 초롱꽃마을에 처음 오픈한 첫 번째 안경원으로 의미를 더한다. 초롱꽃마을에 오픈한 첫 안경원인만큼 오픈직후부터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는 후문이다. 안경진정성 초롱꽃마을점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군을 모두 갖춰 경쟁력을 확보하고, 고객의 오감을 자극하는 인테리어로 고객으로 하여금 다시금 안경원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안경진정성 운정초롱꽃마을
안경진정성 운정초롱꽃마을

 

한편, 안경진정성은 ‘Professional Integrity’ 가치를 전면에 내세운 안경프랜차이즈로 안경사와 원장 모두가 ‘Professional Integrity’를 가지고 고객에게 검안사로 인정받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가치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가맹점 수를 늘려나간다는 개념을 넘어 직업적인 진실성을 지키면서, 진정한 안경사 그룹을 만드는데 집중하면서 이름 그대로 진정성있는 안경원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안경진정성 운정초롱꽃마을
안경진정성 운정초롱꽃마을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