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릴스 “눈이 맞아 버렸다” 효과 반영한 콘텐츠 공유

 

콘택트렌즈 기업 인터로조()(대표 노시철) 925일부터 1031일까지 클라렌 눈맞춤 챌린지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인터로조는 브랜드 클라렌(Clalen)의 새로운 모델로 아이유를 발탁하고 신제품 오투오투 M 그랩수를 출시했다.

 

 

이번 클라렌 눈맞춤 챌린지이벤트는 아이유 모델 발탁과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아이유가 촬영한 클라렌 영상 속 감성적인 효과를 15초 분량의 숏폼 콘텐츠 릴스를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 볼 수 있다. 영상 속 아이유처럼 촉촉하고 편안하게 눈을 맞춰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 방법은 클라렌 인스타그램 효과 탭에서 눈이 맞아 버렸다효과를 클릭 하거나 눈이 맞아 버렸다효과 저장 후 릴스 촬영을 진행한 후 필수해시태그(#클라렌 #눈맞춤챌린지 #눈이맞아버렸다 #릴스이벤트)와 함께 SNS(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 15(1), 에어팟프로 2세대(2), 네이버페이 3만원 상품권(5), 도미노피자 기프티콘(20)의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 발표는 1114일이며, 우수작에게는 개별 DM으로 당첨 소식을 알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