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릴스 “눈이 맞아 버렸다” 효과 반영한 콘텐츠 공유
콘택트렌즈 기업 인터로조(주)(대표 노시철) 가 9월25일부터 10월31일까지 ‘클라렌 눈맞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인터로조는 브랜드 클라렌(Clalen)의 새로운 모델로 아이유를 발탁하고 신제품 ‘오투오투 M 그랩수’를 출시했다.
이번 ‘클라렌 눈맞춤 챌린지’ 이벤트는 아이유 모델 발탁과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아이유가 촬영한 클라렌 영상 속 감성적인 효과를 15초 분량의 숏폼 콘텐츠 릴스를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 볼 수 있다. 영상 속 아이유처럼 촉촉하고 편안하게 눈을 맞춰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 방법은 클라렌 인스타그램 효과 탭에서 “눈이 맞아 버렸다” 효과를 클릭 하거나 “눈이 맞아 버렸다” 효과 저장 후 릴스 촬영을 진행한 후 필수해시태그(#클라렌 #눈맞춤챌린지 #눈이맞아버렸다 #릴스이벤트)와 함께 SNS(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 15(1명), 에어팟프로 2세대(2명), 네이버페이 3만원 상품권(5명), 도미노피자 기프티콘(20명)의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 발표는 11월14일이며, 우수작에게는 개별 DM으로 당첨 소식을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