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 푸짐한 선물 증정 이벤트

 

대한민국 대표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 경성대부경대소방서옆점이 매장을 리뉴얼하며 새롭게 문을 열었다.

다비치안경 경성대부경대소방서옆점은 복층 구조로 안경테 및 콘택트 판매존과 다비치안경만의 전문화된 검사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경성대부경대소방서옆점을 방문하면 전문 측정 장비인 아이룰러2(Eye-Ruler2)’트루뷰아이(Trueview i)’를 통해, 눈과 눈의 습관을 측정하는 정밀한 검사가 가능하다.

또한 비스포크 시스템으로 총 23가지 정밀 양안시 검사를 통해 개인의 생활에 맞는 편안한 안경렌즈 또는 콘택트렌즈를 추천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 경성대부경대소방서옆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13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핸드폰 스마트 링, 돋보기 등을 지급하며 행운의 경품 추천 이벤트를 통해 스탠바이미, 와인셀러,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스타벅스 사이드테이블, 스타벅스 팬 앤 플레이트, LED 5.5인치 TV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선착순으로 누진, 3만원, 7만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생필품을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중장년층부터 젊은 층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소비자들을 아우를 수 있도록 매장을 새롭게 꾸몄다. 품목별로 세분화해 특화된 공간을 마련하고 쇼핑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라며 새롭게 바뀐 경성대부경대소방서옆점을 많이 사랑해 주시고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하셔서 많은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최저가 도전프로모션을 통해 팩 렌즈, 블루라이트 차단렌즈, 누진 다초점 렌즈, 홈피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사소한 것에서부터 시작되는 디테일과 각자에게 맞춰 가는 정확함과 정밀함으로 생활, 습관, 감성에 맞추는 브랜드 필름 맞추는 사람들을 공개했으며,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