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가성비 모두 잡은 프리미엄 한달용 렌즈

 

콘택트렌즈 기업 인터로조()(대표 노시철)가 신제품 오투오투 M 그랩수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오투오투 M 그랩수는 인터로조만의 그랩수(Grab Soo) 기술을 적용해 친수성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로 눈물을 보호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며, Dk/t 119의 높은 산소 전달률로 각막에 산소를 원활하게 전달하여 각막부종, 신생혈관과 같은 안구 질환을 예방한다.

또한 Class1 UV Blocking(UV-A 90.5%, UV-B 99% 차단)으로 야외활동 및 실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출시한 오투오투 원데이 40P와 올해 오투오투 M 그랩수 출시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오투오투 클리어 렌즈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인터로조()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클라렌(Clalen)의 새로운 모델로 만능 아티스트인 아이유를 발탁하고,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유례없는 파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아이유가 출연한 새로운 클라렌 광고는 TV를 통해 활발하게 방영되고 있으며, 유튜브 등 디지털 채널과 전국 안경원 윈도우 시트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대대적으로 공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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