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의 가치와 눈의 가치를 '진정'으로 생각하는 안경원

안경프랜차이즈 안경, 진정성1012일 고덕강일점을 오픈하며 고객맞이에 분주하다. 안경진정성 고덕강일점은 강동구 상일로 161-1에 위치한다. 오는 20241월 입주를 시작하는 고덕강일제일풍경채 대단지 아파트와 고덕비즈밸리 지식산업센터로 인구유입이 대거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입지조건이다.

안경진정성 고덕강일점에서는 품질 우선주의 정책으로 고품질의 국제표준화기구가 인정한 제조회사제품의 안경렌즈만을 고객에게 권장하고 취급한다. 또한 고덕강일점은 15년차 안경광학과 전임교수 출신의 원장답게 검안을 가장 중요시하는 매장이다. 경사각이나 안경테의 크기, 동공간의 거리, 동공의 움직임까지 포착하는 비지오피스 X’3D 정밀 측정 기기인 넥시아 650’ 등 최신식 에실로 광학기기를 구비했다.

안경프랜차이즈 안경, 진정성2019년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래 올해로 5년 차에 접어들면서 입소문 타고 안경사들이 추천하는 안경체인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브랜드로, 안경 전문가인 안경사의 직업적 진실성을 중요하게 여긴다.

안경진정성 고덕강일점에서는 천천히 제대로 눈에 맞는 안경 렌즈를 찾아 추천한다. 멀리, 가까이 모두 안경을 착용하고 보아야 완전교정이 되고 그것이 장기적으로 눈의 건강을 위해 도움이 된다는 안경사의 말에서 진정성이 느껴진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