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의 취업 활성화에 도움…취업 전략‧면접 기술 교육

 

착한 브랜드=착한 안경원을 지향하는 안경프랜차이즈 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 이하 이노티)이 지난 1011일 춘해보건대학교 안경광학과(학과장 김봉환)과 산학협력 체결 및 취업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노티안경체인은 학생들의 취업을 활성화하고자 전국의 안경광학과와 지속적으로 산학협력을 맺어왔다. 이번 춘해보건대와의 산학 체결도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한층 탄탄한 협력 체제가 구축될 것으로 기대된다.

협약식에서 ()이노티안경체인 마케팅지원팀 송태빈 팀장은 부울경 지역을 거점으로 하는 본사에서 춘해보건대 안경광학과 학생들과 산학협력과 취업설명회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좋은 인재들이 본사에 많이 지원할 수 있도록 협력을 부탁한다현재 본교 졸업생들이 본사에 취업하여 열심히 하고 있으며, 만학도는 창업하여 울산 동구에서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봉환 학과장은 안경업계에서 우리 춘해보건대학 안경광학과 학생들의 능력을 인정해주고 성실함을 높이 평가해준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학생들을 잘 지도하여 훌륭한 안경사를 배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노티안경체인은 산학협력식 이후 3학년 졸업예정자들을 대상으로 본사의 인재상과 취업 전략, 면접 기술 등을 교육하는 취업설명회를 실시했다. 설명회는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지역의 거점 기업인만큼 많은 학생들이 지원할 것을 약속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