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시 교정 토릭렌즈와 멀티포컬 렌즈 피팅 교육 상시 운영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의 비젼케어아카데미가 20234분기 온라인클래스를 1023일부터 11월 말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교육 주제는 총 2가지로 난시도 촉촉하고 흔들림없이, 바이오트루 난시 교육한 달까지 지속되는 편안함, 울트라 한달용 교육이다.

바이오트루 원데이 난시와 울트라 한달용 근/난시 렌즈에 적용된 기술과 특장점 위주의 교육으로 렌즈의 재질과 디자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내용이다. 두 가지 교육은 모든 강의를 듣고 퀴즈를 참여하면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가적으로 이번 온라인클래스 개설시 상시 진행 교육도 개설된다. 상시 교육은 정해진 기간 없이 편하게 다시 볼 수 있는 교육으로 안경사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게 나타낸 난시 교정 토릭렌즈와 멀티포컬 렌즈에 대한 피팅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 예정이다.

교육 참여는 바슈롬 안경사 카톡채널인 [바슈롬비젼케어아카데미]를 검색하여 추가 후 카톡 채널 포스팅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직 바슈롬 안경사 카톡채널을 추가하지 않은 신규 채널 추가자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3,000원 모바일쿠폰을 받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련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바슈롬 영업담당자 혹은 바슈롬 교육팀 (070-7167-992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