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그라디언트 기술, 우수한 산소투과율+높은 표면 함수율 가져

 

글로벌 안과 전문 기업 알콘의 정기교체용 프리미엄 소프트 콘택트렌즈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 토탈30)’이다.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은 알콘의 대표 제품인 매일 착용 소프트 콘택트렌즈 워터렌즈(DAILIES TOTAL1®, 데일리스 토탈원)’에 적용된 알콘 고유의 워터그라디언트(Water Gradient®)’ 기술을 기반으로 해 30일째에도 우수한 촉촉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알콘이 자랑하는 수분 표면 기술력 중 하나인 워터그라디언트 재질은 우수한 산소투과율이 특징인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과 높은 표면 함수율이 특징인 표면 재질을 연결해 만들어진 복합재질을 일컫는다.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은 워터그라디언트 재질이 적용돼 눈과 직접 닿는 렌즈 표면에 수분쿠션을 형성해 편안하고 촉촉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의 렌즈 중앙부는 55%의 함수율을 보이며 표면으로 갈수록 90% 이상의 함수율을 유지해 뛰어난 수분 안정성과 산소투과율을 제공하는데, 이에 기반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수분 표면을 통해 30일 간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유지될 뿐만 아니라 깨끗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은 근시용과 난시용이 동시에 출시돼 소비자 개개인에게 적합한 시력 교정 방향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