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채학 창시자 이남한 박사가 홍채학 전문가 과정 접수자들에게 무료로 홍채 측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 부문은 자연치유학 석박사 과정, 최고지도자 과정, 홍채학 명예박사 과정이다.

이남한 박사는 1975년 강원도 삼척에 홍채연구소를 설립하고, 반평생을 홍채연구에 매진해온 명실상부 국내 최고 홍채전문가다. 1996년 세계건강연구논문 발표 대회에서 논문으로 신비한 홍채의 비밀을 발표하며 홍채학의 포문을 열었고, 100만 개의 홍채를 관찰하여 미국 로드랜드 대학에 유학해 홍채학 부문 치유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홍채의 비밀을 풀어낸 이남한 박사는 서울대학교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한국기록원과 세계기록원에도 이름을 등재했다. 2019년에는 홍채학으로 노벨재단 노벨 생리의학상 후보에 오른 바 있다.

또한 이 박사는 미국 버지니아 바이블 대학교 한국캠퍼스 자연치유학 학부 부총장, 행복 코디네이터 협회 인생이모작 강사, 은퇴자협회 강사, 소상공 진흥원 비법전문강사 등을 역임하였다.

이남한 박사의 홍채학 설명 모습(https://www.youtube.com/watch?v=TycKpIcraxw)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이남한 박사(010-8467-3565)에게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