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도 회원 혜택 사업, 다방면으로 넓혀 나갈 것”

()대한안경사협회(협회장 김종석)가 사업자 세금환급 전문플랫폼 택스유의 운영사 ()이씨코퍼레이션 백두원 대표와 세금환급 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택스유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이 지난 5년 동안 세금 신고 시 누락된 세액 공제 혜택이나 감면 항목을 찾아내 환급 예상액을 산출해 주고 환급 정보 데이터를 제공하거나 제휴된 세무대리인을 통해 경정청구를 신청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PC에서만 이용 가능)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협회 회원들은 예상 환급액 조회 경정청구 가능한 데이터 무료 다운로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받게 됐다.

또한 조회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에는 택스유와 협업 중인 DGB캐피탈 렌터카 프로모션도 최적의 조건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택스유 백두원 대표는 론칭 이후 많은 사업자의 세금환급을 지원했지만, 소상공인과 소기업들은 아직도 내 사업자가 환급금이 있는지 조차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많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사업자 세금환급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세무부담 완화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대안협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회원들이 세금환급을 부담 없이 더욱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가 크다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문의 : 070-8670-7380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