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각형식 그물망 코팅…높은 내구성, 핀홀효과로 눈 피로도↓

데코비젼 바시티 하이브 렌즈(Varsity Hive Lens)’는 눈의 피로감은 잡고 시야는 더욱 선명하게 해주는 기능성렌즈다.

렌즈 속에 육각형식의 그물망 코팅은 내구성이 높고 핀홀효과로 눈의 피로를 덜어주며 눈을 안정시킴으로써 피로도를 줄여준다. 또한 청광차단 기능을 기본으로 기존의 청광렌즈보다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특히 2차원 그물망 코팅 형식이 아닌 렌즈 내부에 코팅을 하는 이너 하이브 코팅(Inner Hive Coating)’ 방식으로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핀홀이란 미세한 구멍이라는 뜻으로 눈이 부실 때 눈을 약간 찡그리고 볼 경우 눈부심을 줄여주고 사물을 선명하게 볼 수 있는데 이를 핀홀효과라고 한다.

핀홀을 통과한 빛은 회절 및 위상 등으로 인한 눈부심이나 산란한 빛을 차단, 소멸시켜 물체를 또렷하고 선명하게 보여주어 눈의 피로감을 줄일 수 있다.

바시티 하이브 렌즈는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전문직이나 사무직, 운전자, 수험생 등 학생들에게 추천한다.

스마트폰, 각종 태블릿 PC 등을 자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실내등 반사로 인한 화면의 어른거림을 잡아주며, 운전 시 태양광에 의한 노면 반사와 반대 측 전조등의 빛 등을 걸러주어 편안함을 증대시켜준다. 그뿐만 아니라 장시간 책을 봐야 하는 학생 등 수험생들의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안정화함으로써 눈을 편안하게 잡아준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