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9개 업체 24명의 산학협력 업체 관계자 참여

 

여주대학교 안경광학과는 지난 1115일 여주대학교 본부 3층과 창의관에서 학과의 이미지 제고 및 취업률 향상을 위한 8회 역량기반 우수 산학협력업체 초청 취업박람회를 개최하였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산학 밀착형 인력 수급 및 취업률 제고를 위하여 글로벌기업(바슈롬, 알콘, 쿠퍼비젼, 한국존슨앤존슨)과 안과병원(강남푸른안과, 공안과, 새얀안과), 체인안경원(글라스바바안경, 다비치안경, 룩옵틱스, 스타비젼)등 총 19개 업체 24명의 산학협력업체 관계자가 참여하였다.

 

 

이번 박람회 프로그램은 3학년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우수 산학협력업체 소개 및 회사가 원하는 인재상을 제시하는 산업체 발표회와 취업 관련 모의 면접 및 컨설팅을 진행하여 취업을 앞둔 재학생들의 진로결정에 도움을 주는 시간을 가졌다.

정미아 학과장은 먼저, 저희 취업박람회가 성황리에 진행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여 주신 학교 및 산업체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 인사드린다. 우리 안경광학과 교수들은 트랜드에 맞는 워라밸을 위한 양질의 취업처를 확보하고자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고, 그 일환으로 개최되었던 이번 우수 산학협력업체 초청 취업박람회가 취업률 향상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여주대학교 안경광학과 학생들이 안보건 전문인으로서 자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여주대학교는 1110일부터 24일까지 2024 수시 2차 신입생 모집 중에 있으며 재학생들의 사기진작과 학업 성취도를 높이기 위하여 국가장학금과 별개로 SM그룹 미래인재 육성장학금 100만원이 2024년 신입생 전원에게 지급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